바로가기 메뉴
메뉴 바로가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


공지사항

HOME > 이야기마당 > 공지사항

내장산 한옥펜션 이용수칙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-11-11 22:45 조회127회 댓글0건

본문

안녕하세요.

내장산한옥펜션입니다.

이번 가을  단풍은 짖궂은 날씨탓에 조금 늦게 물들었지만 많은분들이 찾아와 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갖게 합니다.

그러나 한 해 한 해 펜션 운영이 힘들게 느껴지는 것도 사실입니다.

물론 여행 오시는 모든 분들을 만족 시켜드릴 수 없다는 걸 알지만 최선을 다해 편안한 환경과 친철하게 응대하려는 저희 직원들의 노고를 무시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부득이하게 이용수칙을 적게 되었습니다.

서로 조금의 배려가 있다면 좀 더 즐거운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자세히 읽어주시고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 

※내장산한옥펜션 이용수칙

 

☆ 입실시간: 14:00 이후

   퇴실시간: 11:00입니다.

 

0. 예약인원 초과시 1인 10,000원이 추가 됩니다.

 

1. 23:00 이후 타인에게 불편을 주는 음주 및 고성방가는 자제해 주세요.

 

2. 펜션 내 모든 공간은 금연구역입니다.


3. 직원들에게 폭언 시 퇴실 요구 할 수 있습니다.(퇴실 시 환불불가) 


4. 펜션 내 물건 파손 시 직원에게 말씀해주세요.( 고지없이 퇴실 시 실 구매 금액 청구)


5. 펜션 내 물건을 가져가지 마세요.(분실 시 예약자에게 실 구매 금액 청구)


6. 그릴사용은 무료이며 숯은 직접 사오셔야 합니다.(토치 구비되어 있습니다) 

 

7. 사용하신 물건 및 식기류 "제자리에 정리" 부탁드립니다.


8. 쓰레기는 분리수거를 꼭 부탁드립니다.


9. 침구나 수건에  음식물을 쏟거나 음료를 닦으시면 세탁비 청구합니다.


 

 

*펜션을 이용하시고 간 자리가 예약하신 분의 얼굴입니다.

남의 물건이 아닌 같이 사용하는 물건이라고 생각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마지막으로 저희 직원들은 감정 쓰레기통이 아닙니다.

기본 예의를 지켜주시길 바랍니다.